수강후기

민코딩학원 강의를 들은 수강생의 진솔한 후기입니다.

전공에 대한 자존감이 바닥을 쳤을때

훈련반
by.김경원 2020-04-05 19:40 3869
대학교 1학년을 다니면서 전공에 대해 두려움만을 가진채 거의 도망을 치듯이 군대에 갔습니다.
전역을 하고 복학을 하기 전 저에게는 코딩을 하기 위한 피지컬 기르기가 가장 중요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수 많은 학원의 상담을 받고 나서 마지막에 민코딩을 알게되었습니다. 작년 11월 목요일 늦은 밤이었는데 선생님께서 처음 본 저한테 친절하게 1시간 30분 동안 상담을 진행해 주셨습니다. 선생님의 친절함과 꼼꼼함에 저는 이 학원을 고민없이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수강 후, 그 선택이 제가 살면서 잘한 선택중 top 5안에 들었다고 생각합니다.
시작반1~훈련반2 까지 수강하면서 장점들을 쭉 나열하겠습니다.
1. 학생들을 가르치시는 방식이 초보자도 따라오게끔, 단 한명의 낙오자도 없게끔 이끌어 주십니다.
2. 학교에서 배우는 자질구레한 개념보다는 실무에서 접할수 있는, 혹은 코딩테스트에 잘맞춰진 커리큘럼을 가지고 빠르게 코딩 능력을 향상 시킬수 있습니다.
3. 수업이 끝나고 나면 그날 들었던 내용에 대한 숙제가 대략 30문제 정도 주어지는 데, 숙제만 제대로 잘 따라오면 실력을 늘리는데에 지장이 없습니다. (단, 저는 남들보다 이해도가 낮고 기초 베이스가 없어서 따라가려고 1주일 숙제치를 2번 반복해서 풀었습니다. 정말 초심자 분들은 2번씩 반복해서 풀길 추천드립니다.)
4. 모든 수업내용을 녹화하여 그날 수업이 이해가 안되었으면 선생님께 강의 영상을 받아서, 당일에 대한 내용을 다시 정리할수있습니다.
5. 숙제를 풀다가 궁금한 점이 있으면 카톡 오픈채팅방으로 질문을 보낼수 있는데, 자세하게 설명해주십니다.

마지막으로 4개월 동안 수강하면서 정말 선생님께 감사하다는 인사 드립니다ㅎ
여름방학때 심화반 마저 수강하러 가겠습니다!!!

ps. 진짜 소스코드 보기만 해도 인생 살기 싫었던 저를 이정도 까지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직도 많이 부족하지만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