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민코딩학원 강의를 들은 수강생의 진솔한 후기입니다.

현존하는 코딩 학원들 중 최고의 코딩 학원!

심화반
by.이다희 2021-05-16 17:08 2639
컴퓨터 공학과를 졸업한 후 수년간 현업에서 일하고 경력 이직을 위해 코딩테스트를 준비하면서 막막해하던 중 알게된 학원입니다.
대학교에서 나름 성실하게 알고리즘 동아리 활동을 하고 ACM-ICPC 대회 준비도 하면서 알고리즘을 공부하였지만,
수년간의 시간이 흐른 상황에서 새로 공부를 하려고 하니 DFS, BFS는 물론이고 기본적인 알고리즘조차 기억이 잘 나지 않아 막막하였고,
단기간에 코딩테스트를 준비해야 하는 상황에서 어떤식으로 공부를 해나가야할지 감이 잡히지 않아 답답해하던 중 민코딩을 알게되었습니다!

어느정도의 베이스 지식은 있는 상황에서 훈련반부터 들어야할지 심화반부터 들어야할지 고민하였지만 원장쌤과 상담해 본 결과 훈련반부터 수강을 하게 되었고 그 판단이 틀리지 않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DAT, 패턴 찾기, 인접행렬, 인접리스트, DFS, BFS, BS, BST, heap, hash, linked list, sort, union-find, sliding window, greedy, flood fill, DP 등의 수많은 자료구조와 알고리즘에 대한 강의를 듣고 여러 예제를 푼 다음,
집에 가서는 해당 강의에 해당되는 약 8~16개의 문제를 풀고 민코딩의 채점사이트에 올려 그때 그때 정답/오답을 채점 받고 모범 답안을 공부하는 식으로 학습하였습니다. 또한 수업 중간 중간 원장쌤이 디버깅을 잘 할 수 있는 꿀팁을 주시는데 이를 숙지하여 연습하였더니 문제를 풀면서도 막히는 부분에 대해 예전처럼 일일히 Print 해보지 않고도 빠르게 문제를 풀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심화반까지 페이스를 놓지 않고 꾸준히 수강한 결과 원하는 회사의 고난이도 코딩테스트에 합격할 수 있었습니다.
대학생 시절에 여러 교수님의 수업을 들어보았고 유명하다는 코딩 강사들의 인터넷 강의도 들어본 사람으로써 민코딩의 강의는 가히 최고라고 장담할 수 있습니다. 비전공자이든 전공자이든 상관없이 누구나 쉽게 코딩에 친숙해 질 수 있도록 쉽게 강의해주시고 수업이 끝날 때마다 내주시는 숙제만 제대로 한다면 문제 없이 강의를 따라갈 수 있습니다.
원장쌤도 여러 코딩 대회에서 수상을 한 경력이 있고 현재에도 많은 코딩테스트의 유형을 분석하여 끊임없이 커리큘럼을 최적화 시키고 있어 특히나 취업 코딩테스트을 준비하는 분에게 강추 드릴만한 수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