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민코딩학원 강의를 들은 수강생의 진솔한 후기입니다.

Problem Solving 제대로 하기

심화반
by.황인천 2020-12-20 03:39 768
원래 회사에서 H/W 개발을 하다 중간에 S/W 쪽으로 진로를 바꾸게된 케이스로 PS에 대한 걱정이 매우 많았습니다.

S/W 써티를 합격하지 못하면 다시 원래대로 돌아가야하는 회사규정으로 부담감을 가지고 시작했으며 제대로 시작을 해아한다는 생각으로

과외, 학원을 처음부터 다니게 되었으나 생각보다 실력이 늘지 않는 것에 이상한것을 느끼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찰나 민선생님과 인연이 닿아 다시 공부했던것들을 되집어가며 처음부터 다시 시작을 하게되었습니다.

과정은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단계별로 이루어져 있는데 하나하나 빼놓을 것이 없을 정도로 중요한 과정 단계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실제 문제를 풀기 위한 밑바탕이되는 문제들로 구성이 되어 있으면서 처음부터 접근이 쉽게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어 누구나 단계를 따라

가기만 한다면 시간 낭비 하지 않고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는 실력을 쌓을 수 있지않을까 생각됩니다.

제대로 된 방향으로 열심히 해야되는데 Problem Solving 특성인지 제대로 된 방향을 잡기가 너무 어렵고 접근하기도 어려워서 시간을 허비할 가능성이 매우 큽니다.

또한 본인의 실력에 맞지 않는 문제를 풀다보면 모래성위에 성을 지을 수도 있는데 저는 이러한 리스크들을 민코딩 수강으로 한번에 해결을 한것 같습니다.

기본기와 실력 그리고 제대된 방향, 이 세가지를 한번에 잡아 원하는 바를 단기간에 이루기를 원하신다면 민코딩 수업 강추합니다.

추가로 저는 개미지옥에서 탈출 성공하였습니다. 민선생님 감사합니다. ^^